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home > 총연합회소개 > 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사)환경교통장애인총연합회 인사말​

(사)환경교통장애인총연합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장애인의 인권 위하여 노력하시는 여러분께 건강이 함께 하시기를 바라며 인사를 올립니다
우리사회는 장애인을 동정과 시혜의 대상으로만 여겨왔습니다. 하지만 사회적으로 차별에 대한 관심과 장애인문제를 단순히 복지에 대한 문제가 아닌 인권의 문제로 바라보게 되면서 장애인에 대한 문제를 재인식하게 되었습니다.

환경교통장애인총연합회는 장애인의 자립,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 한국교통장애인협회, 한국산재장애인협회, 한국장애인자립생활총연합회, 한국장애인인권포럼, 한국청각장애인협회, 장애인 당사자 단체들이 모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회적인 억압에서 벗어나고자 권익를 위한 자생적인 단체들이 생겨나게 되어 자조적인 활동을 해왔습니다.
장애인에 대한 인식변화와 함께 장애인단체들의 사회참여 노력은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는 역할을 수행하였습니다.
장애인이라 차별받는 것이 아니라 차별받아 장애인이라 느끼게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차이가 차별이 되지 않는 세상을 목표로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참여와 권익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장 윤재현

(사)환경교통장애인총연합회 중앙회장 윤 재 현

상단으로

(사)환경교통장애인총연합회 │ 대표 : 윤재현 │ 사업자등록번호 526-82-00153
서울시 동작구 보라매로 5길 28 2층(동작구 시설관리공단) │ TEL 02-833-3600 │ Fax 02-833-3601 │ E-mail yunjh55@hanmail.net

Copyright © 2018 (사)환경교통장애인총연합회.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